A/S 및 품질보증

A/S 보증신청 방법

구입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적용이 되고 구입날짜를 확인할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. A/S 보증은 알피엠스포츠와의 거래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한해 처리되며, 제품의 불량 및 불편사항 발생시에는 구입하신 대리점으로 A/S 바랍니다.

품질보증 신청절차 및 A/S(워런티)

A/S 보증 절차

1 1차 구매자, 구매 대리점에서 A/S 접수
2 접수 대리점에서 A/S 및 정검
3 대리점에서 A/S 처리 불능 시, 서비스센터 통화 후 접수 발송
4 서비스 센터 최종 수리 후 대리점 발송
5 대리점 제품 수령 후 구입자에게 처리 결과 안내

센터 A/S 접수 발송 시 유의사항

1 접수 대리점 연락처(전화번호, 주소, 상호명 등)의 상세기재를 필히 부탁드립니다.
2 A/S를 받을 제품의 증상에 관해 메모 첨부를 부탁드립니다.
3 휠 셋 A/S 접수 시, 타이어 및 스프라켓, 로터를 분리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4 손상(파손) 제품일 경우 손상(파손) 부위에 식별 가능한 표시 부탁드립니다.
5 보증 적용은 1차 구매자에게만 적용됩니다.
6 중고제품 구입자는 보증대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중고제품 구입자 대상으로는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수리 불가시 제조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7 보증기간이 경과 후 발생하는 수리 및 교환은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보증이 제외되는 경우

1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(고장 시 유상수리)
2 사고 및 외부충격에 의한 파손의 경우
3 용도 외 사용으로 인한 고장과 파손
4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, 마모, 오염
5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및 파손
6 제품 인수 후 조립과정이나 사용 기간 중 발생하는 흠집이나 도색 벗겨짐, 부식 등
7 일반적인 사용상에서 발생하는 정상적인 마모, 소모의 경우
8 교체, 수리, 정비 시에 발생하는 공임
9 장기간 사용으로 발생한 마모, 파손, 오염
10 권장되지 않는 제품 조합으로 변경 및 개조하여 사용하는 경우
11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

아웃웻 이너웨어 취급 주의사항

구입 당시 발생한 초기불량 제품은 구매 대리점을 통해 교환 조치해 드립니다.

반품 및 교환 제외사항

1 택(Tag)을 제거했을 경우
2 제품 사용 및 세탁 시 부주의
3 사용 흔적이 있거나 이미 세탁한 제품
4 날카로운 물건으로 인한 올 풀림
5 물체 접촉에 의해 발생한 마찰로 생긴 원단 손상

A/S 및 기술문의

본사는 온&오프라인으로 주문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

온라인 A/S 문의의 경우는 1:1문의 게시판에서

"A/S 문의" 카테고리를 통해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.

공지사항